Design2011. 1. 11. 17:09

오늘의 키워드는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서 느리게 살아가기”입니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하루가 지나가는 것이 일상다반사인데 ‘느리게 살아가기’라니. 어쩌면 속 편한 이야기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자신을 한번 먼발치에서 바라보세요. 늘 조급하고 불안해하는 낯선 사람이 보일 것입니다. 우리, 한번 사는 인생 조금만 여유를 갖고 허리띠를 한 단만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60~80년대 우리나라 한강의 기적을 이룬 키워드, 그리고 한국에 와서 외국인들이 가장 빨리 배우게 되는 말이 바로 “빨리빨리”라고 합니다. 그러나 Post Modern, 이 시대를 관통하는 트렌드는 앞에서 운을 띄운 “천천히” 그리고 “환경 친화적인”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이러한 ‘Slow & Eco-friendly’에 발맞춘 ‘Organic Table’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름하여 ‘Walnut and Gras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환경 친화적인 Table은 탁자 아래에 화분이 길게 놓여있어 식물을 기를 수 있다고 합니다. 되도록 물을 많이 필요로 하지 않는 식물을 기르는 것이 좋을 듯 한데요, 개인적으로는 허브나 벤자민 같은 식물이 좋겠네요. Table에 앉을 때마다 풍기는 은은한 향기가 몸과 마음을 맑게 해줄 테니까요.

Posted by 케빈_Kev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