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ting2010. 12. 11. 22:24

아이패드2 관련 소식입니다. 내년 초 출시예정인 차세대 아이패드가 현재 판매중인 제품보다 크기가 절반으로 줄어들고 2대의 카메라가 내장될 것과 그 내용을 증명하듯, 중국의 한 제조업체에서 아이패드 2의 케이스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사실 카메라가 내장될 것이라는 추측은 이미 하고 있었지만, 삼성에서 출시한 갤럭시 탭을 의식한 스티브잡스가 "7인치 태블릿은 너무 작아 쓸모없다"는 발언에 비추어 보면 조금 놀라운 소식입니다. 



위 사진은 중국 제조업체에서 유출된 몇 장의 사진입니다.
헤드폰잭과 후면의 카메라를 위한 구멍, 아래에 독 커넥터를 위한 구멍과 바로 옆 무엇을 위한 용도인지 알 수 없는 또 하나의 구멍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넥터 옆에 위치한 구멍의 경우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는데요. SD카드 슬롯일 수 있다는 의견과 3G모델의 안테나를 위한 것이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 개선된 스피커 디자인이라는 의견입니다. 그러나 현재 판매되고 있는 3G 아이패드의 경우 안테나가 제품의 상부에 있는 것으로 보아 아래 부분으로 내려갈 확률은 낮아보입니다.



선명한 디스플레이 화면과 더욱 얇아진 두께, 그리고 더 가벼워진 무게라는 소식과 함께 아이패드 2에 부품을 공급하는 여러 하청업체 관계자들을 통해 애플은 내년 초 제품 출시를 위해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는 소식이 조금씩 들려오고 있습니다. 기존 아이패드의 국내 판매가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차세대 아이패드의 소식을 전하는 것은 아쉽지만, 내년 4월로 출시를 예상하고 있는 아이패드 2가 궁금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케빈_Kev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