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2008. 11. 13. 15:09

민트패드'는 와이파이(Wi-Fi)를 활용해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어, 블로그, 풀브라우징(뉴스, 검색, 웹메일) 등의 인터넷 서비스가 자체적으로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음악, 동영상, 사진, 음성녹음, 메모 등의 기본적인 멀티미디어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기기간 1:1통신(Ad-hoc) 및 Access Point를 통한 인터넷 연결이 지원되어 단말간 메모대화(민트챗)과 웹서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민트 블로그에 직접 접속해 블로그 운영이 가능하며, 민트서점을 통해 사용자가 직접 만들어 올린 다양한 테마의 글을 구독할 수 있다.

더불어 터치스크린을 통해 손글 메모, 가상 키보드 사용이 가능하며, 카메라와 마이크를 내장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 사용자가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만들 수 있도록 멀티 환경을 지원한다.

특히, 모든 멀티미디어 기능들이 민트메모와 연결돼 음악을 듣거나 동영상을 보면서 직접 메모를 덧붙여 생활 속의 기록을 남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한 12밴드 EQ 시스템을 지원하며,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30시간 이상 음악을 즐길 수 있고, 동영상의 경우 약 5시간 정도 재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별도 인스톨 프로그램 설치 없이 작동되는 `사파이어'라는 웹 기반의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PC에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PC와의 연동이 간편하다.

내년 초 예정인 2세대 민트패드는 디자인과 기능(인터넷폰 등)이 강화되며, 와이브로(wibro)가 탑재될 예정이다.

판매가격은 20만원 전후반대로 예상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케빈_Kev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