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2010. 7. 8. 09:17

LED 피코 프로젝터 SP-H03의 특징은 손바닥 위에 얹을 수 있을 정도의 초소형·초경량으로 휴대가 간편한 점과 LED 램프를 적용하여 반영구적인 수명으로 유지 보수 비용 절감할 수 있으며 보다 밝고 선명한 색 재현력 제공, 다양한 연결단자와 파일 뷰어 등을 지원한다고 소개되었습니다. 

주요 성능은 30 안시루멘의 밝기로, 최대 80인치까지의 화면에서 보다 선명한 영상 구현이 가능하며 30,000 시간 이상의 반영구적 램프 수명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연결단자를 통하여 PC·AV기기·USB와 연결 가능하며 Micro SD 카드 외에도 삼각대 또한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사진·동영상·음악을 포함하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파일의 재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워드·엑셀·파워포인트 등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는 문서 뷰어 기능으로 PC를 사용하지 않고도 USB 드라이브를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배터리는 에코 모드 시 2시간 지속이 가능한 착탈식 배터리를 채용하였고, 크기는 7cm (가로) x 7cm (세로) x 2.75cm (높이)이며, 무게 130g(배터리 포함시 210g)으로 38만원 후반대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밌게 보셨습니까? 재밌으셨으면 아래 손가락 모양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Posted by 케빈_Kev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