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2010. 4. 7. 06:52

출시되는 이어폰은 DRC-BT60과 DRC-BT30의 2종으로 스마트폰, PSP, 노트북 등 블루투스가 지원되는 제품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DRC-BT60 시리즈는 비디오 모드(Video mode) 기능을 통해 게임이나 동영상 플레이 시에 오차 없는 고음질을 선보이며 DRC-BT30 시리즈는 깔끔한 디자인,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동시에 여러 개의 기기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DRC-BT60 시리즈는 블루투스 리시버와 이어폰의 분리가 가능해 언제든지 자신이 원하는 스테레오 미니잭(3.5mm) 이어폰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으로 활용할 수 있고 DRC-BT30 시리즈 역시 블루투스 리시버와 이어폰이 분리되어 원하는 이어폰으로 언제든지 교체 청취를 할 수 있으며, 타 블루투스 지원 기기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페어링 기능으로 음악 청취 중 전화 착신, 발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DRC-BT30 시리즈는 핑크, 바이올렛, 화이트, 블랙 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DRC-BT60 시리즈는 13만9천원, DRC-BT30 시리즈는 9만 9천원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밌게 보셨습니까? 재밌으셨으면 아래 손가락 모양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Posted by 케빈_Kevin